After-Sales Service
AS 정책
저희 다스 키보드는 초도 불량(제품을 받자 마자 문제가 있을 때)을 제외 하고는 일대일 교환이 아닌 수리를 해드립니다.
한번의 일대일 교환이 아닌 1년 무상 2년의 유상 처리 기간 동안 계속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과실의 경우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으며, 간단한 문제에 대해서는 가급적 무상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시기 전에
제품에 문제가 발견 했을 경우, 유저분들이 직접 해결 할 수 있는 문제인지 혹은 키보드 문제가 아닌 PC 하드웨어 혹은 특정 프로그램의 문제인지에 대해 아래 전화를 통해 어떤 문제인지 여부를 확인 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 AS 전화 번호
- 02-706-5118~9
- 보내실 곳
- 서울 구로구 구로동 212-1 에이스트윈타워1차 705호 (주)이온크루
AS 기간
저희가 제품을 입고 후 1박2일 내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심각한 문제인 경우는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지연이 되는 경우는 전화 혹은 문자를 드려 일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택배 기간이 1박2일 정도 되며, 저희가 수리하는 기간을 합하면, 짧게는 2박3일 길게 3박4일 정도 예상되오며, 제품 발송 후 문자를 통해 송장 번호를 보내드리고 있으오니, 대한 통운을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제품의 위치 및 배송 일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비 부담
- 제품 변심 반품의 경우 소비자께서 부담해주시어야 합니다.
- AS 택배비의 경우 무상 수리 기간(구입 후 1년)의 경우 보내시는 건 소비자 부담을 해주시어야 하며, 저희가 보내드릴 때는 저희가 부담하겠습니다.
- 초도 불량의 경우는 택배비 전액을 저희가 부담하겠습니다.
수거 신청 방법
택배를 보내시기 힘드신 경우는 저희 쪽으로 연락을 주시면 택배수거신청을 해드릴 수 있으니, AS 전화번호(02-706-5119)로 전화 부탁 드리겠습니다.